*어떤 사이트에서 오류가 났는지 아나킨 몸무게가 대략 50kg로 표기됐던 상황
삼나킨이 50키로면 뭔가 말이 안되는것 같긴 한데 ㅋㅋㅋㅋ 팔다리 빼면 50키로.. 되..나? 감이 안 잡히네 ㅋㅋㅋ
이나킨 생각하면 애가 키는 큰데 몸무게는 종잇장이라 오비완이 신경 엄청 썼을것 같음
같이 제다이 사료 먹을때는 식판에 있는거 다 먹을때까지 못간다 엄포 놓고 (애니는 이건 좀 싫음 제다이 사료 맛 읍서..)
덱스네 가면 열량 높은거 위주로 여러개 시켜서 남기면 안된다 다 먹자 하고 (아나킨이 살이 안 찌는 것과는 별개로 성장기에는 꽤 잘 먹었을수도?)
제다이 푸드캡슐에 넣는 그 동그란거.. 열량이 엄청 필요한 종족용으로 따로 나오는걸 일부러 물어물어 구해서 아나킨 벨트랑 알투가 소지하고 있는 제다이 푸드캡슐에 채워 놓고
그래도 살이 안찌는 아나킨 보면서 얘는 왜 이렇게 다 키로만 가나.. 한숨 푹푹인데 그 옆에서 아나킨은 콩나물 같이 쑥쑥 커서 이제 자기가 마스터보다 키 크다고 희희거리고 있겠지 ㅋㅋㅋㅋ
이런 마스터의 노력으로 왕가슴 삼나킨이라는 결과물이 나왔을때 매우 흡족했을것 ㅎㅎ
그런데 아뿔싸 오랜만에 애 데려와서 의수 의족 다 떼니까 기껏 키워 늘린 몸무게가 도루묵인거지 (3/4은 당신이.. 읍읍)
노란눈 치켜뜨고 입 꾹 닫은 베이더 살살 달래면서 한입만 먹자 응? 너 몸무게가 파다완 시절로 돌아갔잖니 그때도 너무 말라서 매일 걱정이었는데 또 이렇게 말라서 어떡해.. 절절하게 밥 먹이려드는 양심 없는(?) 벤감탱 보고싶다 ㅎㅎ
'아나킨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다이끼리 결혼할 수 있다면 (0) | 2025.06.02 |
|---|---|
| 라애하 알리사가 너무 오졌음 (0) | 2025.06.01 |
| 개인적 유안 필모캐 차애는 올리버입니다 (0) | 2025.06.01 |
| 오비완만 기억을 가진채로 환생한거 (0) | 2025.05.31 |
| 유안 스워 bts 중 가장 힙한짤 (0) | 2025.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