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디문디도 종족 멸종 직전이라 부인 여럿에 자식도 많다며 그러니까 포스 센서티브의 수가 줄어들면 제다이 번영 목적으로 제다이들끼리도 결혼하고 애 낳았으면 좋겠다. 애착 금지니까 그냥 형식상 결혼인거고 연애 결혼이 아니기 때문에 보통 카운슬에서 매칭해주고 당사자들이 ㅇㅋ 하면 부부가 되는거야. 아무튼 그래서 '형식적'인 결혼 제도가 있긴 한데.. 공화국 시기에는 포스 센서티브가 넘쳐났기 때문에 제다이 결혼 제도가 있다는 것도 대부분이 까먹을 무렵.. 카운슬에 청첩장이 날아드는거지

마스터들 다 며용?? 상태 될듯 ㅋㅋㅋㅋ 이놈들이 애착 경고를 해도 들어먹질 않더니 결국..! 하고 뒷목 잡는 요다랑 윈두 ㅋㅋㅋㅋㅋㅋ 오비완이랑 아나킨이 제다이 도서관에서 무슨 고대 문화 발굴해내듯 제다이 결혼식 정보를 긁어모아 청첩장도 만들어 뿌린거 ㅋㅋㅋㅋ 제다이들은 부모와의 연을 끊은 상태기 때문에 청첩장에 ㅇㅇㅇ의 제자 ㅁㅁㅁ 이런식으로 마스터 이름 들어간다는 것도 정보 찾다가 알게된 거겠지
저 청첩장은 카운슬 뿐 아니라 모든 제다이들한테 보내졌는데 코러산트 밖에서 사느라 옵안 잘 모르는 제다이들은 답장으로 결혼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청첩장에 마스터 이름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정중하게 알려줄 듯. 아나킨 신랑도 오비완 케노비고 스승도 오비완 케노비라서 ㅋㅋㅋㅋ 근데 그거 틀린거 아니야.. ㅎㅎ
'아나킨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비완의 파다완 로렌조 조합 보고싶다 (0) | 2025.06.02 |
|---|---|
| 냥수인 아나킨이 사원에 온지 얼마 안됐을때 (0) | 2025.06.02 |
| 라애하 알리사가 너무 오졌음 (0) | 2025.06.01 |
| 아나킨 몸무게 흠터레스팅 (0) | 2025.06.01 |
| 개인적 유안 필모캐 차애는 올리버입니다 (0) | 2025.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