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 스워 촬영짤 중에 최애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삼비완 스타일링에 단정한 제다이복 갖춰 입은 마스터 케노비가 빨간 바이크에 저렇게 기대서 다리 한쪽 올리고 묘하게 양아치 같은 자세로 신문 본다고?? 으아아아 너무 좋아 ㅠㅠㅠㅠ
유안헤이든 바이크 데이트때도.. 저런거 탔을까?? 사진 줘라.. ㅠㅠㅠㅠ 데이트 말고도 촬영 끝나고 밥먹으러 갈때든 퇴근할때든(근데 이건 옷 안갈아입고 분장 안지운게 말이 안되긴 하는데..) 유안이 오비완 복장으로 아나킨 모습 헤이든 태우고 가는거 보고싶다 ㅠㅠ
아무튼 오비완이 의외로 속도광이었으면 좋겠음 다만 '지상'에서 라는 조건이 붙는거지ㅋㅋ
아나킨은 비행을 좋아해서 하늘에서 속도를 즐긴다면 오비완은 지상파임

클습때처럼 아나킨한테 속도 줄여라! 이건 비행이 아니라 자살행위야! 이럴때마다 아나킨은 투덜댈듯 ㅋㅋㅋ

마스터는 일반 스피더도 아니고 바퀴 두개 밖에 없는 그 위험한 걸로 속도 엄청 내시잖아요 왜 저한테만 그래요?

난 허공이 아니라 지상에서만 달린단다 떨어지면 받아줄 안전 장치도 없는 스타파이터랑 같니?

이비완 넘 엄해가지곸ㅋㅋ 깨갱.. 한 아나킨은 대놓고 말은 못하고 예쑤 마스터.. 하는데

속으로는 바이크에 날개 달아주면 날 수 있을 정도로 속도 내면서 뭔 개솔;; 이러고 있음
오비완 바이크 타고 막 시속 150은 기본으로 밟아서 사실 개소리 맞을듯ㅋㅋ
'아나킨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개인적 유안 필모캐 차애는 올리버입니다 (0) | 2025.06.01 |
|---|---|
| 오비완만 기억을 가진채로 환생한거 (0) | 2025.05.31 |
| 아나킨 쓰다 오타가 났음.. (0) | 2025.05.31 |
| 천사와 악마에서 유안 페트릭 궁무처장 옷 (0) | 2025.05.30 |
| 이 토끼들 오비아나 생각남 (0) | 2025.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