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킨른

아나킨은 늦게 제다이 오더에 들어갔으니까

Coconut_samastor87 2025. 5. 28. 12:27

완전 어릴때부터 사원에서 자란 영링들과는 다르게 엄마랑 같이 자랐으니까.. 슈미한테 사랑한다고 표현할때는 물론이고 뭐 받아서 고맙다고 할때나 다녀오세요 다녀오셨어요 인사할때 뽀뽀 쪽 하는게 일상이었으면 좋겠다. 근데 이게 당연한 줄 알고 사원 와서도 마스터한테 그대로 하는.. ㅋㅋㅋㅋ 사원 와서 오비완이 여기가 같이 지낼 쿼터란다 하고 쿼터 보여주고 고개 숙여 이건 새 옷이니 갈아입으렴 주니까 감사합니다! 하면서 오비완 볼에 쪽! 뽀뽀 함 ㅋㅋㅋ 아나킨은 방긋 웃으면서 갈아입고 올게요 하고 방에 들어가는데 오비완은 방금 무슨 일이 있었던거지 뇌정지 올듯 ㅋㅋㅋㅋㅋ 그래서 처음은 어영부영 이해 안가는 상태로 넘어갔는데 다음날 잠깐 어디 다녀온다는 마스터한테 영 파다완이 다녀오세요! 하고는 빤히 쳐다보는거야. 할말이 있나? 해서 고개 숙여주니까 발꿈치까지 올려서 또 뽀뽀 쪽 함 ㅋㅋㅋㅋ 이번에는 이게 뭔지 물어야 한다는걸 아는데 정말 늦을 것 같아서 어쩔수 없이 그냥 나감 ㅋㅋ 그리고 나중에 쿼터 돌아와서 그.. 아까 내 볼에.. 그게 무슨.. 물어보니까 엄마한테 배웠대 ㅋㅋㅋ 그렇게 해야한대 ㅋㅋㅋㅋ 그게 가족한테나 하는거지 타인한테 하는게 아니고 제다이는 애착 문제도 있고 당연히 오비완은 설명 해주고 안해도 된다고 하는게 정상인데 나는 은근 그게 넘 커엽다고 생각한 오비완이 그렇구나 ㅎ; 하고 넘어가는게 보고싶음 ㅋㅋ 어린애가 해주는 이런 류의 애정과 감사의 뽀뽀도 태어나서 첨 받아봤을거 아냐 ㅋㅋㅋㅋ

그 결과 쿼터 안에서만 하는게 아니라 다른 제다이들 다 있는데서도 뽀뽀 받을 상황 생기면 오비완은 알아서 숙여주고 아나킨은 쪽 하는 상황이 생김. 당연히 카운슬에서 오비완 불러 그게 뭐하는 짓이냐 애착 교육 안하냐 말 나옴. 근데 오비완이 태연하게 그게 타투인의 문화라고 합니다. 애착이랑은 아무 상관 없습니다. 고유 문화까지 버리라고 할수는 없지요. 이래버려서 마스터들은 어처구니가 없지만 하필 카운슬에 그런거 없다고 인증해줄 타투인 출신 마스터가 없어서.. 그렇게 넘어감.

오비완의 방치와 유도로 아나킨은 이나킨일때도 뭐 고마우면 마스터한테 뽀뽀하고 인사할때도 뽀뽀하고 (이때는 사춘기라 표정은 뚱한데 뽀뽀는 해야되니까 하는거) 나이트 졸업하고도 뽀뽀해서 클론들도 헬멧 안에서 지금 제너럴들 뭐함? 눈 튀어나오고 아소카도 말 더듬으면서 마.. 마스터..? 할듯 ㅋㅋㅋㅋ 물론 이것도 오비완이랑 아나킨이 아 이건 타투인 문화야~ 하고 대충 넘어감.

오비완은 타투인 문화 아닌거 알고 있고 아나킨은 어릴때 엄마한테 했던건 기억하는데 사실 타투인 전반 문화인지는 몰랐을듯? 근데 오비완이 타투인 문화다 이러고 다니니까 그러쿠나 난 타투인 출신이니까 하면서 대놓고 뽀뽀나 했음 좋겠다 ㅋㅋㅋ

더팀 맨날 투닥투닥 싸우는데 라세는 네 목숨과 같다고 하지 않았느냐 자꾸 잃어버릴래? 여기 내가 주워왔다 (볼 내밀기) 아 아랏다고요 내가 원해서 그랬나 마스터도 종종 잃어버리는거 알거든요 ㅡㅡ (쪽) 이래서 무슨 올드메리지쀼도 아니고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건지 시도하다가 포기한 212, 501, 그리고 아소카.. 사실 뽀뽀 받을때마다 오비완 기분 째지는데 표정관리 잘해서 티가 덜날 뿐이겠지. 그리고 의도적으로 타투인 가는 임무 열심히 피했을것 같음. 갔다가 아나킨이 마스터 여기 사람들 뽀뽀 안하는데여?? 알아챌까봐 ㅋㅋㅋㅋㅋ

오비아나